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2020-09-16T18:01:42+09:00
세차 된 차량을 인수하나요?2020-03-23T19:52:36+09:00

쏘카 플랜은 더욱 쾌적한 차량을 인도해드리기 위해, 출차 전 내/외부 세차 및 항균 연무 작업, 알코올 소독 작업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
서비스 지역은 어디인가요?2020-09-16T18:52:15+09:00

쏘카 플랜은 서울 및 경기/인천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며, 2020년 2월부터 제주 지역에서도 플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보험에 가입된 차량인가요?2020-03-22T17:56:43+09:00

쏘카 차량은 자동차 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, 사고 시 계약자의 손실을 보호하기 위한 차량 손해 면책제도를 운용하고 있습니다.

법인도 계약이 가능한가요?2020-09-16T18:36:51+09:00

쏘카 법인 대표 및 구성원 계정으로 쏘카를 이용할 경우, 쏘카 비즈니스를 이용해보세요.

https://business.socar.kr/

쏘카 플랜은 개인 계정으로만 이용 가능합니다.

신용등급조회가 필요한가요?2020-09-16T18:38:04+09:00

베이직 차종 1개월 대여 시 신용 조회가 진행되지 않습니다.
프리미엄 1개월 이상 또는 베이직 2개월 이상 대여 시 신용등급에 따라 계약 가능 여부 및 조건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
신용등급 조회는 (주)NICE평가정보 기준으로 진행되며, 신용등급 단순 조회 기록은 신용등급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.

주유는 어떻게 하나요?2020-03-22T17:56:53+09:00

주유는 본인 부담입니다. 기존 쏘카 차량과 달리 주유카드는 지급되지 않습니다. 차량 반납할 때 인도 시 확인된 최초의 주유량만큼 채워서 반납해주시면 됩니다.

어떤 차종을 대여할 수 있나요?2020-09-16T18:56:07+09:00

현재 쏘카 플랜에서는 경형부터 SUV, 수입 차종까지 다양하게 제공됩니다.

※ 대여 가능 차종은 재고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홈페이지 메인 https://plan.socar.kr/ 

별도의 예약금 또는 보증금이 있나요?2020-09-17T10:18:53+09:00

쏘카 플랜은 별도의 예약금이 없고, 6 개월 이상 대여 시 신용 조건에 따라 별도의 보증 조건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.
보증보험 가입 또는 보증금 관련 사항은 계약 진행 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며, 보증금은 계약 종료 및 차량 반납 후 반환됩니다.

추가 차량 키가 제공되나요?2020-09-17T10:20:25+09: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