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2020-09-16T18:01:42+09:00
계약 시작일 전 차량번호를 확인할 수 있나요?2021-01-15T17:29:42+09:00

차량번호는 계약 시작일 전 미리 안내드리기 어려우며, 계약 시작일 발송되는 계약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계약 후 차량 등록증을 받을 수 있나요?2021-01-15T17:32:06+09:00

계약 시작일 이후, 계약 상담센터(1661-4885)로 요청하시면 차량 등록증을 제공해드립니다.

차량에 쏘카 스티커가 붙어있나요?2021-03-25T17:24:13+09:00

쏘카 플랜 차량은 쏘카 스티커가 제거된 차량으로 쏘카 컬러의 번호판 가드 외 차량 외부에 쏘카 차량표시가 없습니다.

세차 된 차량을 인수하나요?2020-03-23T19:52:36+09:00

쏘카 플랜은 더욱 쾌적한 차량을 인도해드리기 위해, 출차 전 내/외부 세차 및 항균 연무 작업, 알코올 소독 작업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
서비스 지역은 어디인가요?2021-03-11T11:24:38+09:00

쏘카 플랜은 서울, 경기, 인천, 부산, 창원, 제주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2020년 2월부터 제주 지역, 2021년 3월부터 부산,창원 지역에서도 플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보험에 가입된 차량인가요?2020-03-22T17:56:43+09:00

쏘카 차량은 자동차 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, 사고 시 계약자의 손실을 보호하기 위한 차량 손해 면책제도를 운용하고 있습니다.

법인도 계약이 가능한가요?2020-09-16T18:36:51+09:00

쏘카 법인 대표 및 구성원 계정으로 쏘카를 이용할 경우, 쏘카 비즈니스를 이용해보세요.

https://business.socar.kr/

쏘카 플랜은 개인 계정으로만 이용 가능합니다.

신용 조회가 필요한가요?2020-12-29T18:43:15+09:00

1개월 대여 시 신용 조회가 진행되지 않습니다.
2개월 이상 대여 시 신용점수에 따라 계약 가능 여부 및 조건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
신용점수 조회는 (주)NICE평가정보 기준으로 진행되며, 신용점수 단순 조회 기록은 신용점수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.

 

주유는 어떻게 하나요?2020-03-22T17:56:53+09:00

주유는 본인 부담입니다. 기존 쏘카 차량과 달리 주유카드는 지급되지 않습니다. 차량 반납할 때 인도 시 확인된 최초의 주유량만큼 채워서 반납해주시면 됩니다.

어떤 차종을 대여할 수 있나요?2020-09-16T18:56:07+09:00

현재 쏘카 플랜에서는 경형부터 SUV, 수입 차종까지 다양하게 제공됩니다.

※ 대여 가능 차종은 재고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홈페이지 메인 https://plan.socar.kr/ 

별도의 예약금 또는 보증금이 있나요?2020-09-17T10:18:53+09:00